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발 투자하세요.. 60억 손해봅니다.

오늘 인사잇티님의 강의를 들었다. 투자강의였다. 투자라는 타이탄의 도구를 얻을 수 있었다. 약 한시간 반에 달하는 강의였다. 추천하는 투자법은 나도 어느정도 알고 있는 지식이었다. 그래서 약간 지루하게 느껴졌다. 그러나 구체적인 실행방법까지 알려줘서 좋았다. 스프레드시트로 편한 투자 툴도 주셔서 꼭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벤트로 10만원 상당의 상품도 주었다. 대신 미션을 달성해야한다. 그래서 귀찮아도 해보려고 한다.
https://m.blog.naver.com/insigh-t/223236830214

원칙주의 투자자, 인사잇티 소개합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 저는 열등감 넘치는 우울증 환자였습니다. 돈이 많은 사람들이 미웠습니다. 친구들이 투...

blog.naver.com



인사잇티님 강의력이나 목소리가 다 전문강사님 느낌이 났었다. 듣기 편한 목소리었고 줌도 잘 다루셔서 강의 흐름에 끊김이 없었던 것은 정말 좋았다. 그러나 서론에서 사람들의 강의 이탈과 집중력 감소를 막는 후킹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사전에 강의 길이를 예고를 안한 것도 집중력 감소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서론이 조금 길다고 생각이 들었다. 임팩트 있고 짧고 간결하게 초반을 이끌어나가셨으면 어땠나싶다.


인사잇티님 덕분에 한시간 반을 보람차게 보낼 수 있었던 건 사실이지. 이 강의 안들었으면 게임이나 하고 책 몇장 넘기다가 자버렸을텐데! 그리고 이벤트 상품으로 스벅쿠폰이랑 전자책이랑 할인쿠폰도 주고 완전 이득인 건 사실이다. 그리고 내가 집중을 잘 안하고 친구랑 연락하면서 들어서 지루하다고 느낀 가능성도 있지.